[컨텐츠소개] IGM 계층별 교육 _ 주니어부터 경영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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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lisha 작성일25-07-09 05:34 조회6회 댓글0건본문
전략적 계층별 교육 성과관리를 위한 방법혁신을 위한 창의적 문제해결능력직급별 계층별 핵심 역량 교육 강의최지훈 강사 / 한국서비스인재양성연구소조직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방법은 다양합니다.구성원들의 심리적, 정서적 안정감을 높여서주도적이고 능동적인 역할 수행을 유도하거나상호 신뢰와 소통 기반의 조직 문화 형성을 통해자율적인 업무 몰입을 만들어내기도 합니다.혹은 제도나 환경 같은 시스템적인 계층별 교육 관점에서생산 효율을 기술적 정량적으로 개선하기도 하며도전적 행동을 이끄는 금전적 신분적 보상을 통해목표 의식과 성취 의욕을 고취시킬 수도 있습니다.어떤 방법과 전략을 도입해서 활용하든지 간에꼭 선행되어야 할 조건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각 구성원들이 본인의 위치와 역할에 따라 요구되는기본적인 업무 수행 역량을 갖추는 것입니다.연간 교육 계층별 교육 계획을 수립할 때 전사 공통 교육보다는직급별, 계층별, 직무별 교육에 보다 많은 시간을편성해서 과정을 운영하는 이유이기도 하겠지요.교육 개요주 최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주 관 : 한국서비스인재양성연구소강 사 : 최지훈 대표일 시 : 2021년 08월 02일(화), 17일(화)주 제 : 직급별 리더십 교육 (전략적 성과관리 / 창의적 계층별 교육 문제해결)지속 가능한 성과관리 체계성과관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는 것입니다.결국 목표를 잘 설정했느냐 그렇지 않으냐에 따라성과관리의 성공과 실패가 나뉜다고 할 수 있죠.잘 설정된 목표란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업무가 아닌핵심 업무에서 도출한 목표를 의미합니다.이러한 목표의 진행 과정을 정량적인 수치로측정할 수 있는 합리적 기준, 지표 역시 계층별 교육 중요하지요.그리고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실제 해야 할 일,실천과제 혹은 실행과제가 구체적이어야 합니다.또한 목표를 달성했을 때 얻고자 하는 결과는우리 조직이 추구하는 경영 전략이 반영되어전 구성원들에게 명확한 언어로 공유되어야 하며그 경영 전략의 맥락과 방향은 비전, 미션, 밸류와일치할 때 지속 가능한 성과관리 체계가 됩니다.혁신을 위한 계층별 교육 창의적 문제해결기존의 것을 완전히 바꾸어 새롭게 하는 일혁신의 가장 일반적인 의미입니다.다만 무작정 기존에 없던, 기존과는 다른 것만을추구하는 것은 바람직한 방향이 아닙니다.물론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새로움이라면긍정적으로 검토해 보고 시도할 수는 있겠지만기존의 방식이라도 이치와 시대에 잘 맞는다면굳이 새로운 것으로 바꿀 필요도 이유도 없지요.즉 성과관리와 계층별 교육 혁신의 방법은 서로 다르지만효율과 성과를 높인다는 공통점이 존재하고혁신은 시작은 자유로운 아이디어의 도입입니다.아이디어를 위해서는 창의적 사고가 필요하며문제해결능력을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고계획을 세워야 비로소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교육 요청 방법정확한 교육 일정이 미정인 상황이라 하더라도교육 제안서 요청은 당연히 가능합니다.대신 대상자가 누구고 교육을 하는 이유는 무엇이며그로 계층별 교육 인해 어떠한 역량을 키우길 원하는지 등되도록이면 니즈를 구체적으로 전달해 주세요.교육 신청 및 제안 요청서 입니다.naver.me최지훈 대표 프로필 및 회사 소개서 보기 ↓↓기업교육 전문기업 한국서비스인재양성연구소 회사 소개서 기업 교육 강의 / 교육 컨설팅 2021 ver 최신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