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스포티비 ]결승전에 0초만에 퇴장?! > 스레트골

본문 바로가기


지붕공사 전문업체
금강지붕개량공사

스레트골

[스포티비 ]결승전에 0초만에 퇴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5lkcA402 작성일21-12-16 16:14 조회190회 댓글0건

본문

지난 13일(한국시간) 파라과이 아순시온 디펜소레스델차코 경기장에서 열린 클럽 올림피아와 세로 포르티뇨의 2021 수페르코파 파라과이 결승전에서 경기 시작전 퇴장이 나왔다.


경기전 포르테뇨 선수들은 킥오프를 앞두고 경기장에 모였고, 선발 골키퍼 진 페르난데스가 마지막으로 대열에 합류했다.


선수들이 의기투합을 하려할 때 에베르 아퀴뇨 주심이 찾아와 페르난데스에게 레드 카드를 빼들었다.


선수들은 황당해 하며 항의했지만 주심은 퇴장 명령을 굽히지 않았다.head.PNG [스포티비 ]결승전에 0초만에 퇴장?!

일찍 모여 있는 필드 플레이어들과 달리 골대를 정리하던 페르난데스는, 골대 뒤에 있는 올림피아 팬들을 바라보며 팔로 목을 긋는 시늉을 했다.

VAR실에서 이 장면을 확인했고 이를 전달받은 주심이 퇴장 결정을 내렸다.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올림피아와 포르티뇨는 파라과이를 대표하는 라이벌. VAR실은 페르난데스의 행위를 라이벌 팬들을 향한 도발로 받아들였다.

 페르난데스 골기퍼는

"항상 하던 대로 골대 옆에 묵주를 두러 갔을 때, 라이벌 팬들이 폭죽을 비롯해 많은 것들을 던지기 시작했다"며 "브라질에선 자연스러운 제스처다. 바포(vapo) 제스처라고 부르며 제르송이라는 선수도 한다. 심판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오해였다"고 억울해했다.

시작부터 10명으로 경기한 포르테뇨는 1-3으로 맥없이 무릎을 꿇고 라이벌 팀에 우승 트로피를 내줬다.

또한 임대 선수였던 페르난데스 골기퍼는 구단에서 완젼 영입을 계획했으나 이 경기 결과로 인해 취소됬다.

https://www.spotv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459599



포항만남 만남주선 소개팅매니저 채탕 40대산악회 소개팅어플추천 연애하고싶을때 채팅문자 무료채팅사이트후기 60대채팅 오프라인소개팅 스튜어디스소개팅 무료소개팅사이트 부산단체미팅 소개팅어플후기 배우자찾기 부부만남 울산만남 이색만남 무료만남사이트추천 채팅어플추천 유부녀남자친구 군포산악회 아이폰채팅 소개팅여행 무료결혼상담소 채팅방만들기 양산산악회 국제만남 만남사이트후기 구미소개팅 부산결혼정보회사 원주결혼 여성만남 초보산악회 전화채팅 배우자 부산부킹 65년뱀띠 킹카클럽 친구만들기어플 중년연애 청소년채팅 여행모임 서산데이트 50대애인 애인구하기 셀프소개팅 한일펜팔 만남채팅사이트 인도결혼 중년채팅사이트 50대친구 이성만남사이트 만남앱 만남사이트 즉석만남사이트 대구만남 소개팅 인터넷채팅 소띠모임 돌싱어플추천 미팅에서

상호 : 금강지붕개량공사지붕공사.info대표 : 황기주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황기주사업자번호 : 314-14-70834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로 72핸드폰 : 010-6403-6369전화번호 : 042-341-0404
COPYRIGHT 금강지붕개량공사.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