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남지역의 양파 재배면적은 6천 > 스레트골

본문 바로가기


지붕공사 전문업체
금강지붕개량공사

스레트골

남지역의 양파 재배면적은 6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1 23: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실제 지난해 전남지역의 양파 재배면적은 6천862헥타르(ha)로, 전년 대비 12.


하지만생산량은 37만3천914t으로 전년 대비 5.


늘어난 면적 대비,생산량은 급감했다.


특히 생육 초기인 2월부터 3월 사이 잦은 강우.


용인푸르지오


전남에선 올해 보리생산량이감소할 것이라고 예측되면서 농협의 계약재배 물량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김남철 농협맥류전국협의회장(영광 굴비골농협 조합장)이 13일 영광 일대의 보리 작황을 살피고 있다.


보리 수확이 한창 진행 중인 13일, 전남 영광 굴비골농협.


가평에 식재돼 있는 잣나무가 대규모 공격을 받고 있는 셈인데, 한 때 4천여t에 달하던 가평군 한 해 잣생산량이24t까지 떨어졌다.


전성기생산량의 100분의 1도 미치지 못하고 있는 셈이다.


18일 경기도와 가평군 등에 따르면 최근 10년 동안 가평군 잣생산량.


올해 조생종 복숭아 가격은2.


5kg 한 상자에 3만 원 내외로 지난해보다 30%가량 떨어졌습니다.


전국적으로 복숭아 재배 면적이 늘어생산량이많아지면서 가격이 하락한 겁니다.


또, 지난 봄 이상 저온으로중생종 품종에 냉해가 발생해 다음 달 중순부터는 수확량이.


[앵커] 지난해 가격이 두 배 가까이 폭등하며 '금배추'로 불렸던 배추.


올해 여름 배추생산량이평년의 3/4 수준으로 줄어들 것으로 관측되면서 배추 수급 대란이 반복되는 건 아닌지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 배추 재배면적이 꾸준히 줄고 있어 대책.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 배추가 진열돼 있다.


뉴시스 올해 여름 배추생산량이평년보다 25% 줄어들 것으로 전망되면서 지난해에 이어 ‘금배추'(金+배추) 사태가 재현될 수 있다는 불안의 목소리가 나온다.


정부는 비축량을 늘리고 수급에 따라 시장에 방출하는 등.


올해산 중만생양파생산량이전년보다 늘어날 것으로 관측되면서 당분간 양파값은 약세 흐름이 불가피해졌다.


일부 산지유통인이 올해산 조생양파 거래에서 손해를 크게 보면서 중만생종 포전거래가 뚝 끊긴 것도 시세 하락을 부추긴 것으로 파악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금(金) 배추’ 대란이 우려되고 있다.


배추 재배(의향) 면적과 예상되는생산량이평년보다 대폭 감소할 것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다.


정부는 지난해 이상기후로 인한 작황부진 등으로 배추 값이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폭등.


15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농경연)은 '농업관측 6월호' 보고서를 통해 올해 여름 배추.


25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은 비야디가 일부 공장의 야간 근무를 취소하고생산량을 최소 3분의 1 이상 줄였다고 말했다.


또 다른 소식통은 최소 4곳의 공장에서 이런 조치가 취해졌으며 일부 생산라인 추가 계획도.


상호 : 금강지붕개량공사지붕공사.info대표 : 황기주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황기주사업자번호 : 314-14-70834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로 72핸드폰 : 010-6403-6369전화번호 : 042-341-0404
COPYRIGHT 금강지붕개량공사.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